현재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는 보안에 취약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
closeBtn
렛츠로봇

커피에 이어 이젠 아이스크림까지 내리는 로봇!

BY헤일리 / 2021년 10월 13일 / 읽는데 2분 /
0명이 좋아합니다. / 조회수: 606

 

서비스로봇 / 아이스크림로봇 / 식당로봇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이번 주에 비가 내리고 나서는 날씨가 많이 추워진다고 해요😨

 

트렌치 코트를 입을 수 있는 기한이 일주일밖에 안남은 지금,

꼭 이럴 때가 되어서야 여름에 안먹던 냉면이나 아이스크림이 생각나곤 합니다…

(뒷북 참 잘 치는 스타일😅)

 

요즘 마로솔에는 식음료 브랜드를 로봇과 함께하는 곳들이 많은데,

커피는 물론이고 또 마침 아이스크림 내리는(?) 로봇이 있지 뭐예요?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협동 로봇 팔을 활용한 모습입니다.

 

소문에 따르면 비상한 댄스 실력까지 겸비했다고 하던데,

로봇 전문가 브라이언 님과 같이 만나볼까요?


 

<제트 인터뷰>

 

Q. 안녕하세요 브라이언님! 이 귀엽고 깜찍한 아이스크림 로봇 알바생에 관해 먼저 소개 부탁드립니다.

- 라운지랩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아이스크림 제조 무인 로봇 아리스(ARIS)는 카페, 몰, 호텔, 리조트, 키즈카페 등에서 활용 가능한 무인 솔루션입니다.


 

Q. 오오 호텔부터 키즈카페까지 정말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는군요! 이 로봇을 탐내는 많은 분들에게 몇가지 장점을 한번 꼽아주시겠어요?

- 일단 귀엽습니다. 귀여우면 장땡, 끝이거든요. 하하.

 

 

뿐만 아니라 비대면 서비스로 위생 걱정 없이 청결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다양한 아이스크림 모양과 20여가지의 맛을 모두 제조할 수 있습니다.


 

Q. 우와😮 듣기로는 일만 잘하는게 아니라 끼도 만만치 않다고 하던데요?

- 맞습니다. 상황 맞춤형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서 댄스 타임 등 기다리거나 지나가는 손님들의 관심을 집중 받을 수 있죠! 

 

 

디자인도 참 심플하고 귀여워서 어떤 공간의 컨셉에도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


 

Q. 제가 생각해도 지나가다 로봇이 이렇게 춤을 추고 있으면 한번씩 멈춰서 사진도 찍고 아이스크림도 먹어보고 싶을 것 같아요! 그럼 주문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손님이 주문을 할 때는 효율적인 주문 관리를 위한 전용 태블릿을 활용하면 됩니다. 이 태블릿에 쌓인 판매 통계로 고객 성향까지 분석이 가능한 통계 분석 프로그램도 확인할 수 있죠!


 

Q. 판매부터 관리까지 모두 스마트한 솔루션이네요😎 탐나는 사장님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혹시 렌탈 서비스도 될까요?

- 당연합니다! 이 로봇의 예상 금액은 현재 4,800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는데 단돈 50만원으로 일 렌탈도 가능합니다. (앗 물론 설치 및 교육 비용은 별도라는 점!)

 

그래서 어떤 기업의 행사나 프로모션 현장, 전시회 등에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도 좋겠죠😉 


 


 

Q. 움직임도 아주 유~연~하고 초기 투자 비용도 최소화해서 투자 비용 회수도 금방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그쵸. 관리도 편리하고 고객들에게 희소성 있는 경험을 제공해서 많은 분들이 찾게 되실 듯 합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있는 BROWN BANA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


 

 

🐧 : 20여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더 가보고 싶네요! 

 

🧑 : 앞으로는 인기가 더 많아져서 전국 팔도 제주도까지도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외에도 커피 등 다양한 식음료 제조 로봇 모두 자동화 진행이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마로솔의 무료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

 

 

이 글을 읽은 분들이 아래의 포스팅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