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하시는 Internet Explorer는 보안에 취약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업데이트
closeBtn
보도자료

울랄라랩-빅웨이브로보틱스, 로봇 임대사업 업무협약 체결

BY레녹스 / 2021년 08월 20일 / 읽는데 1분 /
2명이 좋아합니다. / 조회수: 168

 

스마트팩토리 전문기업 울랄라랩(대표 강학주)은 로봇자동화 AI 추천 플랫폼 ‘마로솔’을 운영하고 있는 빅웨이브로보틱스와 로봇 임대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웨어러블 로봇 공동 판매 및 로봇 임대 서비스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빅웨이브로보틱스는 마로솔 서비스를 통해 수요기업과 공급기업을 매칭해주는 사전 컨설팅을 진행한다.

울랄라랩 전략사업부 이상훈 이사는 “빅웨이브로보틱스와의 이번 협력을 통해 울랄라랩이 로봇 비즈니스를 런칭 및 본격 공급하게 됐다”며 “로봇 판매 및 임대는 물론 이종 로봇 및 설비간 운영/관리 등이 가능하도록 로봇 설비관리 솔루션도 함께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빅웨이브로보틱스는 로봇을 필요로 하는 수요기업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급기업을 매칭해주는 서비스를 마로솔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울랄라랩의 김해 남부지사를 거점으로 경상, 전라지역 고객들에게 공동 서비스를 하게 된다.

 

출처=데이터넷 강석우 기자

 

👉🏻기사 원문 보러가기 :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3390
 

 

이 글을 읽은 분들이 아래의 포스팅을 좋아합니다